맛집

[식당] 송파 가든파이브 순두부 맛집 <북창동순두부> 햄치즈열라면순두부

밀라라 2023. 5. 21. 12:00

영화 시간까지 시간이 남아 저녁을 먹기로 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북창동 순두부.

뚝배기에서 자글자글 끓는 순두부와 돌솥밥은 이런 추운 날씨엔 정말 거부할 수 없다.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5층에 있다.

가든파이브를 너무 오랜만에 갔더니 살짝 헤맸다.

매장이 넓고 테이블이 많다. 저녁식사 시간이 아닌데도 손님이 많았다.

손님이 많아서인지는 모르겠는데 들어갔을 때 응대가 너무 별로여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 영화 시간이 애매하게 남지 않았으면 그냥 나가서 다른 식당을 가고 싶었다.

어쨌든 음식을 먹기로 했으니 메뉴를 골랐다. 잠깐 고민하다가 NEW라고 써있는 햄치즈 순두부 열라면(10,000₩)을 주문했다.

밑반찬과 순두부, 돌솥밥이 나온다. 누룽지를 만들 보리차는 테이블마다 놓여있다.

밑반찬으로는 김, 김치, 고구마줄기장아찌, 어묵볶음, 미역줄기볶음, 간장, 날달걀이 나온다.

자글자글 끓는 순두부에 날계란을 넣었다.

달걀이 국물에 너무 풀어지면 국물 맛을 해치니까 조심조심 섞었다.

햄과 치즈가 생각보다 순두부와 잘 어울린다. 라면 사리까지 들어있어서 부대찌개를 먹는 것 같다. 열라면이라서 그런지 나에게는 좀 매웠다.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매운 맛이 올라왔다.

맛은 있었지만 그렇다고 다시 갈거냐고 물어본다면, 이 지점으로는 안 갈 것 같다. 근처 문정 법조타운에도 북창동 순두부가 있으니 굳이 간다면 그 지점으로 갈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