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신지모루] 강화유리 신지글래스 사생활 보호 필름

밀라라 2023. 5. 16. 18:00

결국 1년도 못가 보호필름이 깨졌다.

올해는 1년만 버텨보는게 목표였는데 결국..

깨진 필름 그대로 사용하면 미세 유리가 손가락에 박힌단다. 미세 유리는 잘 보이지도 않아서 현미경?같은 걸로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말에 겁을 먹고 바로 필름을 구매했다.

역시 쿠팡이다. 어제 밤에 주문 했는데 오늘 집에 와보니 도착해있다.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이름을 자주 들어본 #신지마루 제품을 사기로 했다.

사생활 보호 기능이 굳이 필요할까 싶었지만 궁금해서 한번 사보기로 했다.

기능과 가격 등등 고르고 골라 신지마루의 <사생활 보호 9H 고경도 강화유리 필름>을 사기로 결정했다. 가격은 2개10,930₩이다.

책처럼 생긴 상자를 열면 제품들이 들어있다. 가끔 얇고 딱딱한 종이봉투(?)에 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이렇게 포장되어있으니 보관하기도 좋고 고급고급한 느낌이 가득하다.🤩🤩

2세트가 들어있다.

필름 2개와 필름 교체 키트가 2개 들어있다.

필름 교체 키트가 한 세트씩 물티슈처럼 포장되어있다.

필름 교체 키트에는 알콜솜, 먼지 제거 스티커, 클리너 천이 들어있다. 한가지 살짝 아쉬웠던 것은 먼지 제거 스티커 손잡이 부분까지 다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교체하던 중간에 딱 들어올리기가 어렵고 중간중간 사용할 때 손에 붙어있어서 미세한 움직임도 어렵다는 점이다. 하도 똥손이라 도구가 참 중요한데…

그래도 스티커를 널널하게 넣어줘서 처음에 약간 불편했던 것만 빼고는 괜찮았다. 먼지 한톨 없이 잘 교체했다.

사생활 보호 필름으로 바꾸고나니 뭔가 개운하다. 일단 깨진 부분이 없어서 속시원하고, 대중교통에서 메세지 주고받을 때 옆 사람을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마음이 편하다!!

남은 하나는 잘 간직하고 있다가 또 깨지면 교체해야지

[구매 링크]

신지모루 사생활 보호 9H 마이크로 루버 코팅 프라이버시 휴대폰 강화유리 액정 보호필름 2p,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