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 휴양지까지 갈 시간이 없다면?! 강남 <에이비카페> - 로맨틱 궁전

 

강남의 에이비 카페!!

 

오랜만에 강남에 갔더니 너무 많은 것이 바뀌어 있었다.

 

 

이 초가집 같은 것은 대체 뭘까!

 

궁금해서 나도 모르게 이끌리듯 들어가봤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메뉴를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층마다 각자 컨셉이 있다.

 

꼭대기까지 올라가 봤는데 우리는 아무래도 로맨틱 던전이 마음에 들었다.

여기는 그랜드 다락방(?)인 것 같다.

여기는 3층 와플라운지&wacom

여기는 1층. 가장 넓고 좌석이 많다. 다른 층은 테이블이 구석구석 숨겨져있다.

이것이 바로 로맨틱 던전이다.

어두컴컴하고 좌석이 구석구석 있어서 좋다

 

이래서 로맨틱 던전인가…?

 

포스팅을 하다보니 음료 사진을 찍지 않았다는 걸 깨달았다!!

 

왜냐면 조명이 좋아서 셀카가 잘 나왔기 때문이다!

 

우리는 각자 인생샷을 건지는 데에 정신이 팔려서 음식은 뒷전이었다.😆

음료는 맛이 무난무난~

 

담번에 가면 케잌이나 베이커리 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 혼밥지수⭐️⭐️⭐️

-복작복작하다.

-혼자 앉아있기 보다는 누군가와 함께 가서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영업 시간🕙

09:00-23:00

(토,일은 11:00오픈)

☎️ 전화 번호 ☎️

02-566-2052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