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당] 뜨끈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주는 천호 <이여곰탕>


날도 슬슬 선선해지고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다.

으슬으슬하고 목이 칼칼한 게 감기기운이 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천호 현대백화점 지하2층 푸드코트에 있는

<이여곰탕>에 갔다.


이여곰탕의 메뉴.

가장 무난한 곰탕, 그 중에서도 곰탕면을 주문했다.



푸드코트라 가게가 오픈되어있다.

백화점에 사람이 많으면 약간 정신 없을 것 같다.



안쪽에 벽을보고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사람들이 앉아있기도 하고

좀 답답해보여서 아예 바깥쪽 자리에 앉았다.



곰탕면, 김치, 겨자와 간장, 후추가 나온다.

나는 설렁탕에 들어있난 얇은 소면을 기대했는데

네모난 쌀국수가 나와서 살짝 당황했다.

하지만 나는 쌀국수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다.


고기도 많고 국물도 면도 양이 정말 많다…




김치는 배추와 깍두기가 섞여있다.

그런데 배추는 딱 한조각 있었다 ㅋㅋ




수저에 얹어 국물에 푹 적셔먹어도,




김치를 한점 얹어 후루룩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고 든든한 이여곰탕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면을 많이 남겼다.

그래도 고기는 열심히 건져먹었다 ㅎㅎ




🙆🏻‍♀️ 혼밥지수⭐️⭐️⭐️⭐️⭐️

- 이모님이 정말 친절하시다.

- 푸드코트에 있다보니 혼자먹기 좋다.



🕙영업 시간🕙

백화점 영업시간

10:30~20:30



📍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