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당]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방이역 <장어야>


기력이 딸릴 때 혼자서 자주 가던 장어야.

오늘은 엄마랑 같이 갔다.

저 파란 지붕은 이 식당이 생기기 전 있었던 아뜰리에 지붕인데 가게와 잘 어울려서 그냥 놔두신 것 같다

방이역 1번 출구에서

스타벅스 오른쪽으로 쭈우우우우우욱 오면

더카페와 세븐일레븐이 나오는데

그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으로

파란 지붕이 보인다.






내부는 크지 않다.





그런데 1인석도 있고 혼자 먹는 사람도 많아서

혼자 먹기 참 좋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한다.

그런데 나오는 데 시간이 좀 걸려서

항상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간다.




메뉴판은 나무 덮개로 되어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덮밥 맛있게 먹는 법!!

몇 번을 갔어도 나는 항상 이 순서대로 먹는다 ㅎㅎ





반마리 장어 덮밥 15,000원

반마리만 먹어도 진짜 진짜 배부르다.

반찬들도 다 정갈하고 맛있다.

15,000원이 아깝지 않은 맛!!



밑반찬으로는 달걀찜이 나온다. 포들포들 맛있는 <장어야>의 일식 달걀찜.

내가 정말 좋아하는 달걀찜이다!!

나는 이런 푸딩같이 부들부들한 계란찜이 좋다.

바로 만들어 주시는 건지 어어엄청 뜨거워서

입천장을 조심해야한다.



반마리가 이렇게 크다니

생강채도 듬뿍 올려주시는데 너무 맵거나 하지 않아서 먹는 데 부담스럽지 않다.




나는 이렇게 한 숟갈에 전부 다 올려서

한 입에 왕!하고 먹는 방법과






오차즈케로 먹는 방법이 좋다.

장어를 녹차에 넣으면 장어가 더 고소하게 느껴진다.



혼밥 지수⭐️⭐️⭐️⭐️⭐️

- 혼밥하기 너무너무 좋은 메뉴와 내부 구조

- 말이 필요없다 강추강추



🕙영업 시간🕙

​11:00~21:00(라스트오더 20: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전화 번호 ☎️

​070-4128-3334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 7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