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반려동물 동반 가능] 사람도 강아지도 행복한 곳, 일산 대형 브런치 카페 <빠르끄>


날이 너무 더워서 밖에서 산책하긴 좀 그렇고...

에어컨 바람 쐬면서 산책할 곳이 필요했다.




네이버지도 업체 업로드 사진에서 가져옴



저렇게 큰 건물 하나가 통으로 다 카페라니! 굉장하다.


네이버지도 업체 업로드 사진에서 가져옴




실내가 정말 정말 정말 넓다. 놀이동산에 온 느낌이 들 정도였다. 안에 연못도 있고 분수대도 있다.


네이버지도 업체 업로드 사진에서 가져옴




테라스와 옥상 정원도 있다.




장소 뿐만 아니라 음식도 내 맘에 쏙 든다. 브런치 세트로 중 불고기와 오픈 새우.. 어쩌구였다.

처음엔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배가 부르다.



스프도 토마토 스프와 양송이 스프 중 고를 수 있게 되어있어 하나씩 골랐다.

토마토 스프도 괜찮았는데 맛이 강하다보니 다른 음식의 맛을 죽이는 느낌이었다.

내 입맛 기준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기에는 양송이 스프가 훨씬 잘 맞았다.



마치 진짜 정원처럼 되어있어 신나게 탐방하고 먹을 것 없나 기웃대는 우리 멍뭉이... ㅎㅎ



브런치에 커피가 빠지면 섭섭하니 아메리카노도 시켰다.



음.... 다른 음식에 비해 커피는 그냥 그렇다..

정말 그냥 커피구나~ 하는 느낌
날이 너무 더워서 옥상 정원에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목줄 풀어놓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었다.

그렇지만 정말 정말 더워서.. 잠깐만 놀고 말았다...




🙆🏻‍♀️혼밥 지수⭐⭐⭐⭐⭐

- 구석구석 자리가 정말 많아서 혼자 앉아있기 좋다.

🐶강아지와 함께라면🐶

-강아지용 물그릇이나 이런 서비스는 없어서 따로 챙겨가야한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일 뿐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지는 않는다.

- 강아지는 야외처럼 되어있는 곳에서만 있을 수 있다.

- 목줄 필수, 중대형견은 입마개 착용 필수다.


영업 시간
10:00~22:00


☎️전화 번호 ☎️
031-902-0555


📞예약 정보📞
- 예약은 평일 (월~금)
- 8인 이상(식사류 주문)
- 노쇼 방지를 위한 예약금 5만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