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당] 진정한 중국의 맛! <르 쉬느아> 런치 딤섬 메뉴

 

 

 

제주신화월드리조트의 최고 딤섬 맛집 <르 쉬느아>

 

프랑스어로 ‘The Chinese’라는 뜻이다.

 

이름도 인테리어도 중국중국하다.

 

 
 

 

식당 이용 시 객실 슬리퍼나 샤워가운 같은 걸 입고가면 입장이 제한된다고 한다.

 

 
 

 

어쩐지 실내가 굉장히 화려하고 럭셔리하다.

 

복장 제한이 있을 법하다.ㅋㅋ

 

 

테이블마다 미리 세팅이 다 되어있다.

 

메뉴판이 태블릿으로 되어있어서 메뉴 찾기가 아아아주 불편했다…

 

그래도 종이로 된 메뉴판을 달라고 하니 가져다 주셨다.

 

 

 

르 쉬노아에서 딤섬 메뉴는 런치밖에 안된다…!!!!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니 딤섬을 먹고 싶다면 빨리빨리 가야한다.

 

 
 
 
 

 

해산물 우동(?)인가 그런거랑 새우딤섬, 샤오롱바오, 볶음밥을 주문했다.

 

샤오롱바오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마지막에 하나 더 추가했다.

 

 
 

나는 새우를 주문했는데 탱글한 새우가 부드럽고 쫀득한 피에 싸여있다.

위에 금가루까지 뿌려져있어 더 고급고급한 맛이 나는 것 같다.